내용
불투명 몰드랑 투명 몰드 두께 다른거 기재도 안해놓고 ㅋㅋㅋ 반품 하려니까 고객변심으로 반품비 내라고 하고 ^^ 매번 생각하지만 슈가데코는 대응이 진짜 이상한거 같아요. 본인들이 실수 했을때 왜 고객 잘못으로 돌리시나요? 무슨 불투명 몰드 여기서 산거 맞나부터 시작해서 사람이 하는거라 두께를 기재해둔다고 해도 다를 수 있다 어쩧다/.. 그냥 두께 다른거 본인들도 몰랐던 거 같은데 사과 하고 마무리 했음 될 일을 4시간 동안 카톡으로 싸우다가 제가 돈버리기로 했네요. 앞으로도 쭉 그렇게 대응하세요 ^^
신고사유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닫기
댓글목록
작성자 슈가데코
작성일 2019-08-19 13:10:35
평점
슈가데코 입니다!
해피톡 담당자분에게 전달받고 답변드려요~
보통 불량건을 처리해드리려면 6개월 이내 저희 쇼핑몰에서의 구매내역확인이 되어야 하는데, 말씀하신 불투명 몰드 구매가 확인되지 않았습니다ㅠㅠ
또 전에 구매해주신 부분에 대해 언제쯤 주문해주셨는지 정확한 기억이 없으셔서 더욱더 구매 이력 확인이 어려운상태입니다
또한 모든 제품의 측정사이즈는 실측(사람이 직접재다보니)1-2mm의 오차가 있을수있으며
현재 받으신 몰드가 판매중인 정상 제품과 동일해서 반품 시 배송비가 청구될 수밖에 없다고 안내해드렸으나,
이미 사용하신 몰드까지 반품하신다고 말씀하셔서 그 부분은 어렵다고 전달 도와드렸습니다~
혹시 처리 과정이 불편하셨다면 다시한번 죄송합니다
감사합니다~
작성자 박지****
작성일 2019-08-21 13:19:48
평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