레진이 굳어서 와서 전화문의드렸는데 너무 퉁명 불친절해서 당황했어요
굳어와서 당연히 불량이라 생각했거든요 누가 새상품을 구매자가 녹여써야 된다 생각하겠어요
처음부터 다른 설명없이 상세페이지에 있다고 하시고 지금 추워서 그럴 수 있다 그러시던데 지금이 춥다뇨 반팔입는 날씨에 그리고 동봉된 제품에도 적혀있다하셨는데 그런 주의 적혀있지 않았어요
응대 내내 그런 현상이 당연하듯 말씀하시던데 굳은 제품이 온 자체가 온전한 상품을 받지 못한건데 당연한건 아니지 않나요
저도 상세페이지 잘 안 살펴본 책임이 있지만 그것만으로 얼어있다는게 어떤 상탠지 짐작도 어렵고 처음부터 이해되게 설명 해주셨으면 좋았을거 같아요
댓글목록
작성자 슈가데코
작성일 2021-05-31 17:42:59
평점
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ㅠㅠ
안내 드리는 점에 있어서 미흡한 점이 있었나 봅니다
같은 실수 발생하지 않도록 담당자분께 전달드리도록 하겠습니다
현재 고객님 정보가 확인되지 않아서 편한시간에 카카오톡 상담 요청해주신 후
레진 담당자 찾아주시면 확인 후 처리 도와드릴게요!
다시 한번 불편드려 죄송합니다ㅠㅠ